동일한 상품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상품평입니다.

* 고객 상품평의 내용은 작성한 고객님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롯데관광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으며, 입력하신 상품평은 롯데관광에서 컨텐츠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정말 만족스런 여행이었습니다. ***** 2014/11/11

처음 예약단계에서부터 끝까지 기분좋게 응대해주신 권지영님께 감사드립니다.



11월 5일부터 9일까지의 4박 5일 장가계 일정을 다녀왔습니다.



처음에 창사공항에 도착해서 장가계까지 이동하는데 버스로 많이 시간이 소요되어서 조금 힘들긴하였지만,



 



 



버스도 편하고 중국현지 운전기사분의 운전실력이 베테랑이셔서 마음놓고 가는길 가이드님의 설명을 들으며 재미있게 장가계에 도착하였습니다.



 

 




장가계에서의 숙박은 시골인걸 알고있었기에 많은 기대를 안했었는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여행일정내내 저희 일행을 잘 캐어해주신 전원준 가이드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먹는것 이동하는것 구경하는것 어느하나 빠짐없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귀찮으실텐데도 열심히 사진찍어주시고 인도해주시고 배려해주시고 솔직히 장가계가 계단도많고 걷기도 많이 걸어서 힘들었지만 가이드님 덕분에 기분좋게 다닐수있었습니다.



 



이번 여행을 롯데여행으로 선택한것이 정말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이 드니까요.



 



 



 



 

 




 

다시한번 상담사 권지영님, 가이드 전원준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덕분에 행복하고 좋은 추억이 가득한 여행이었습니다. ^^




 



 


그런대로 괜찮앗어요 ***** 2014/09/30
후기가 늦었네 ***** 2014/09/29

후회없습니다.



현지 가이드 훌륭하며 매우 친절합니다.

덕분에 즐거운 장가계여행 되었습니다.

관계자분들 감사드려요


중국 장가계를 다녀와서.. ***** 2014/08/13

숙박.. 식사.. 보다도 가이드가 친절하고 설명도 제대로 해주셨더라면



날씨가 안 좋아도 잠시 머리 식히러 떠났던 여행이 만족스러웠을 것 같은데..



이번 여행은 첫날부터 삐그덕거리기 시작해서.. 마지막 날까지 머리가 아팠다.



옵션을 내밀며 기분 상해하며 짜증내던 가이드의 얼굴이 기억에 남는 최악의 여행이었다.



가이드가 힘들수도 있겠다라고 생각하며 이해하고 싶지만 기분이 안좋다.



가이드가 고객들에게 웃으면서 친절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주었으면 한다.



머리 식히러 떠났던 여행이 힘들고 지친 여행이 될줄은 상상도 못했다.


신과 인간의 위대함 장가계 ***** 2014/08/07
더운 날씨에 장가계를 가게 되어 걱정이 많았는데, 높은 산과 동굴과 숲때문에 많이 덥지는 않았습니다.

장사공항에서 장가계까지 가는 버스길이 좀 지루하긴 햇지만 다음날 케이블카를 탁 본 천자산은 신의 위대함을, 셋째날 천문산에서 인간의 위대함을 보면서 환호성을 지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죽기전에 한번은 꼭 가봐야할 곳이라고 하더니 천자산의 정말 정말 아름다운 산과 바위는 자연과 신의 위대함을 보여주었으며, 천문산에 설치한 케이블카와 천문동을 오르는 버스길은 인간의 위대함과 잔인함(그렇게 높은곳에 그런 시설을 할 생각을 하다니)을 함께 볼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천길 낭떠러지에 설치한 귀곡잔도와 유리잔도에서 본 운무와 산의 조화는 오랫동안 나의 머리속에서 떠나지 않을 것 같다. 물론 고소공포증으로 무서워 벌벌 떨긴 했지만....

일정이 안맞아 실속상품으로 다녀와서 호텔과 음식이 조금 부실하긴 햇지만 장가계의 자연과 가이드의 친절함으로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더운날씨에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열심히 안내해준 홍문천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매번 바뀌는 관광객들에게 똑같은 말을 하고 똑같은 코스를 안내해야 해서 어려움이 많은 텐데도 패키지 여행객에 맞는 안내를 하려 애쓰는 모습이었습니다.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의 의견도 깊게 들어주는 배려심도 감사하고, 하도 여러곳을 돌아다녀 어디를 갔는지 잊어버린 사람들을 위해 공항으로 가는 버스에서 여행했던 여행지를 되짚어 주는 센스는 탁월했습니다. 감동이 되살아나는 기분이었습니다. 늘 좋은 모습으로 건강하세요.

장가계를 구경하지 못하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다리 흔들릴때 가기에는 무리인것 같아요 마음 흔들릴때 꼭 다녀오세요.
천하절경, 장가계! 어눌한 듯 매력적인 채경춘가이드님!! kgt***** 2014/07/29

지난 7월 24일 부터 28일 새벽까지 다녀ㅏ온 장가계!



 



 

 




 

날씨가 더웠고 중국인들의 고성에 시달렸으나




 



 



 



 

 




 

장대한 경치와 친절한 채경춘 가이드님의 안내로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서늘한 계절에 다시 가고 싶네요 강추!!!




 



 



 



 

 




 

 




 



 


장가계 여행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박해명 가이드 최고) ***** 2014/07/28

안녕하세요.



지난 7월20일부터 24일 장가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먼저 프로그램, 날씨도 너무 좋아서 여행을 재미있게 보낼수 있었습니다.



특히 박해명 가이드님이 너무 가족처럼 대해주시고, 프로그램을 잘 진행해주셔서 저희 가족뿐만 아니라



다른 팀들과도 너무 즐겁게 보낼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정말 박해명 가이드님의 젊은 에너지를 통해서 장가계 여행이 더욱 재미있었던것 같습니다.



나중에도 또 가고 싶습니다.


잊지 못할 장가계 여행~박해명 가이드님을 칭찬 합니다!!!! ***** 2014/07/28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7월 20일 롯데관광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여 장가계 여행을 가족들(어머니, 오빠, 저)과 다녀왔습니다.

마음에 쏙 드는 물건을 구매하더라도 칭찬글을 남기지 않는 성격인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준 롯데관광과 박해명 가이드님께는 감사한 마음을 이렇게라도 표현하지 않을 수 없어 몇 자 적어봅니다.

중국 장가계의 명성만을 믿고 알뜰여행 패키지를 찾던 중 롯데관광 상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여타 다른 패키지 상품과 비교해서 가격도 합리적이었고 내용도 실속있었습니다. 그래서 망설임없이 이 상품을 택했고, 그 결과는 대! 만! 족! 이었습니다.

장가계 여행이 즐겁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 있다면...화창한 날씨, 아름다운 경관을 보고 함께 나눌 수 있는 좋은 사람들, 마지막으로 열정과 성실함, 따뜻한 마음으로 똘똘뭉친 가이드님의 정성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박해명 가이드님께서는 바로 이런 분이셨습니다. 저희에게 조금이라도 더 많은 것을 보여주기 위해, 본인이 힘든 것은 미루어 두는 배려심에 저희 가족들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격의없이 대하고자 이 팀의 막내라고 스스로를 이야기하며 허물없이 대해주시는 모습에서 여행의 낯설음은 어느 새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마지막 날, 공항에서 저희들의 뒷모습이 시야에서 사라질 때까지 두 손을 흔들며 마지막 인사를 하던 모습은 아쉬움의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습니다.

사람의 마음과 마음은 서로 통하게 되어 있다죠? 박해명 가이드님의 열정이 한국에 온 지금도 계속 전해지기에, 이제는 저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박해명 가이드님을 롯데관광의 최고의 가이드로 칭찬합니다!!!!!
중국 장가계 박해명 가이드를 칭찬합니다~^^ ***** 2014/07/28
안녕하세요~~

전 7월20일~24일 중국 장가계를 엄마 ,여동생, 저 이렇게 세모녀가 다녀왔습니다...

패키지 여행을 많이 다녀본건 아니지만 이번여행은 특별한 여행이었던것 같아요..

여행하는 동안 날씨도 좋아서 못본거 없이 장가계의 멋진 풍경을 다 볼수있었고,

우리팀 16명..좋은 사람들을 만날수 있었고,,

무엇보다 저희팀을 인솔하신 가이드님이 좋아서 대체적으로 만족스런 여행이었습니다..

(사실 이번여행전에 상해를 다녀왔는데 가이드가 너무 불친절해서 내심 걱정을 했었거든요

우리팀 중에서 제일 막내였던 박해명 가이드님~~!!

열심히 땀흘리며 뛰어준 덕분에

줄서서 기다리는 곳에서 덜 기다리고, 좋은거 하나라도 더 보고 , 덜힘들게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이번여행은

나쁜거보다 좋았던 기억이 오랫도록 남을 것같아요..정말 고맙습니다..

특히 공항에서 사람들이 보이지 않을때까지 두손을 흔들며 배웅하는 모습을 봤을땐

코끝이 찡한걸 보니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이 들었나봅니다..그 모습 잊지 못할겁니다..

더 좋은말 ,더 멋진말을 해주고 싶지만..글재주가 없다보니 다 표현 할수 없지만 ..

그 열정적이고 순수한 모습이 변하지 않는다면..

어떠한 사람들을 만나더라도 가이드님 마음이 전해질거에요~~

다시한번 4박5일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세요~~

박해명가이드님 ~화이팅~~!!
장가계 다녀와서 박해명 가이드님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 2014/07/25
7월 20 ~ 24일까지 장가계 여행 다녀와서 박해명 가이드님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저희가 갔을때가 날씨를 마침 잘 만나서 며칠동안 비가 많이 왔었다고 하던데, 일정대로 모두 잘 본 것도 있지만,

날씨가 좋은 만큼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많았는데, 가이드님의 적절한 상황 판단으로 줄을 많이 서지 않고 더 많은 곳을 보게 해 주셨을 뿐만 아니라, 순수한 열정과 온 마음을 다하는 성실성으로 멋진 장가계 관광을 더 멋있는 곳으로 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가고 싶은 곳으로 기억하게 해 주신 박해명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희가 멋진

풍경을 사진에 담고자 항상 일행의 뒤에 쳐져 따라가다가 천문산 귀곡잔도에서 결국은 일행을 놓치는 사고를 쳤는데도

그때마침 내린 소나기로 비를 쫄딱 맞아가며 저희를 찾아다닌 바람에 마치 생쥐처럼 된 모습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너무 미안해 하는 저희에게 더운데 비를 맞아서 오히려 시원하다고 웃으며 안심시키는 모습 참 감동스러웠습니다. 다시한번 고맙고 감사합니다. 그 순수한 열정으로 많은 발전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함께 가셨던 14분의 소중한 만남들도 너무 감사하고 소중했습니다. 꿈 같았던 장가계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해명 가이드님! 그리고 롯데관광!
맨앞12345678910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