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상품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상품평입니다.

* 고객 상품평의 내용은 작성한 고객님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롯데관광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으며, 입력하신 상품평은 롯데관광에서 컨텐츠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자연의 경이로움을.... ***** 2012/07/30
항상 여행을 계획하면서 먼저 하나를 비우고 갑니다.
마음을 비우고 가면 그만큼 많은 것을 담아 올 수 있기에 말입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마음을 확실히 비우고 간 시발점이 된 같아 이번 여행이 더없이 행복했습니다.
여행의 묘미는 눈이 즐겁고 입이 즐겁고 귀가 즐겁고 마음이 즐거워야되는데 이 모든것이 만족스렀읍니다.
이 상품에서 나에게 흠이 된 것은 동굴상품이 1개~2개였으면 더 좋았지 않나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네요. 여행상품을 기획하시는 분은 참고 부탁드려요.
r김영희가이드의 친절함은 여행을 편안이 할 수 있게 해주었어요. 함께 여행한 분들의 따사로운 마음이 여행내내 느낄수 있어 행복했답니다.
이 여행을 선택하시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꼭 선택상품은 놓치지 마세요. 재미와 경이로움을 만족시켜드릴테니깐요.
여행에서 돌아오고 나면 다시 어디론가 떠날 날을 손꼽아 기다랍니다.
좋은 상품은 좋은 여행으로... ***** 2012/03/08
사실 전혀 기대치 않고 떠난 그저그런 여행을 그저 그렇게 다녀오리라 작정하고 집을 나선 우리들은
이상하리만치 똑 떨어지는 (일정 내내 정말 이상하다를 연발하며,,)
새로이 펼쳐지는 정경, 새로운 경험이 노련한 가이드의 윗트와 재치로 여행내내 우리를 즐겁게 바뀌고 있었답니다.
잠잘 시간안준다고 투정을 부리면서도 여행 내내 이어지던 가이드님의 역사를 덧붙인 설명은 모두를 귀 기우리게 했습니다.
또 다른 상품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참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 2012/03/03
해외여행을 몇번 다녀봤지만 이번처럼 즐겁고 재미있던 적은 처음이었습니다.
우리를 안내해주신 현지가이드와 기사분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즐거웠습니다. njj***** 2012/02/25
패키지여행은 처음이었는데
즐거워하시는 부모님을 보니 더 즐거웠습니다.
가이드님도 좋았고 함께갔던 분들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계림 여행후기 ***** 2012/02/18
기대이상으로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특히 가이드님의 세심한 배려에 여행의 즐거움이 배가 되었고요..
앞으로도 해외여행은 롯데관광을 이용하겠습니다
로또 대박나면 한턱 쏘겠습니다~~ㅎ
알찬여행.... ***** 2012/02/11
가격대비 대만족입니다,,,,
깡패 같은 운전기사와 거짓말을 일삼는 가이드 ***** 2012/02/07
저는 지금까지 미국(서부, 동부), 유럽(서유럽 전체, 동유럽, 터키), 동남아(발리, 푸켓, 파타야, 싱가포르/페낭 크루즈), 대만, 일본(도쿄, 삿포로), 중국(상해/항주/소주, 북경)등을 여행해본 사람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1월 30일부터 2월 4일까지 계림여행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 당해봅니다.
첫날 공항에서 호텔에 왔는데 기사가 짐을 안내려 주더군요. 가이드(허영) 말이 호텔 직원이 짐을 내려주어야하는데 춘절이라 사람이 없어서 그런다고 했습니다. 여행 한두번 한 것도 아니라 많이 의아했지만 가이드 말 믿고 그후 두번이나 더 직접 버스에서 짐을 내렸습니다. 여행에서 이런 적은 처음 이었습니다. 특히 이 여행에 나이 드신 여자 분들과 연로하신분들이 많아서 짐을 버스에서 내리는데 무척 힘들어했습니다.
그런데 가이드 말도 거짓말이었습니다. 마지막 날 공항에 내리는데 기사가 또 짐을 안내려 주더군요. 생각해보세요! 기분 좋게 여행하고 공항에 내리는 그 찰나에 그럴수 있습니까? 가이드와 기사가 작당하고 손님에게 거짓말 한 것입니다.
그리고 현지 여행사 사장의 횡포인지 가이드는 피곤에 쩔어 있었습니다. 차내 설명도 최대한 간단하게 하더니 잠을 참 많이 자더군요. 그리고 관광지마다 가서는 설명도 거의 없이 다녀 오라는 말은 잘하더군요. 여행은 가이드의 현지 관광지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듣는 것이 큰 부분인데 이런 느낌을 전혀 받을 수가 없었습니다.
운전기사와 가이드가 이렇게 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든 현지여행사 사장의 문제를 총체적으로 다루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중국 갈때 노랑풍선, tour2000을 이용했는데 제 처가 그래도 롯데관광이 premium급 여행사니까 이용하지고 해서 인당 10만원 더 pay하고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노랑풍선과 같은 저가 여행사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더러운 꼴을 당했습니다.
롯데관광이 저가 여행사와 어떤 차별화가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롯데 관광이 어떻게 저가여행사보다 못한 행태를 보이는지 해명을 듣고 싶습니다.
최고의 패키지가족여행!!♥ oxl***** 2012/02/07
원래 저희 가족은 자유여행으로 외국을 다녔었는데 이번엔 다들바빠서 어쩔수없이 패키지를 이용하게 되었어요. 사실 출발하기 전까지도 패키지여행(시간에 쫒기는 관광, 의무적인 쇼핑센터 방문)에 신뢰가 가지 않았었는데, 생각과는 달리 정말 행복하고 즐겁고 여유로운 6일을 보내고왔어요^^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9살인 막내도 신나게 잘지내다 왔고 일정도 가이드님께서 잘이끌어주셔서 시간에 쫒기지도 않고 와, 자유여행같다라는 생각도 많이했던 여행이었어요^^호텔도 충분히 꺠끗했고 음식도 패키지여행치고는 맛있게 잘!먹고왔습니다.
마지막 쇼핑센터 방문일정도 끔찍할것만 같았는데 강매 분위기도 아니였고 재밌었어요^^
전체적으로 이번여행 24분 같이갔던 인연들, 현지가이드 언니 정말 좋은 사람들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왕복아시아나 비행기에 그정도 호텔에 식사며 여유로움이면 충분히 가볼만한듯!!
가이드님 감사드려요^^건강하고 예쁜 아기낳으세요^.^
계림 ***** 2011/10/08
10월2일 4박5일 일정으로 계림2박 -양삭1박- 계림 1박입니다.
제가 제일 불만스러운건 이일정 인원이많아서 A,B팀으로 나뉘어진다고 해서 호텔도 똑같을거라생각을했지만 저의는 3성급호텔이고 다른팀은 모든일정이 4성급호텔이라는사실입니다.
어떻게 같은가격에 이렇게 차이가 나는지 이해가 할수없습니다.
중국쪽 가이드는 국경일이라 호텔에 방이없어서 3성급으로 바꿨다고 그리고 그사실을
롯데관광에게 다 말했다고 합니다.
근데 어쩨서 그사실을 말씀을 안하셨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않습니다.
쇼핑점에 들어가서 꼭 사야 한다는 법이 있습니가?
쇼핑직원들은 사지 않은다하여 조상까지 들먹이고 욕을하고 .무서워서 여행을 또 갈수가 있나요?
롯데관광에 큰 실망입니다.
맨앞1112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