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상품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상품평입니다.

* 고객 상품평의 내용은 작성한 고객님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롯데관광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으며, 입력하신 상품평은 롯데관광에서 컨텐츠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꿈만 같았던 5박 7일의 스위스(7월22일~28일) big***** 2023/07/31
1 / 3
코로나19로 미루었던 스위스 여행을 올해 2월에 예약해 드디어 꿈을 이루었습니다.
유정수 가이드님과 20명의 환상적인 팀원들과 함께한 5박 7일은 꿈을 꾼 듯하게 짧게 느껴졌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어색하여 서로에게 인사도 못하고 가이드님의 이야기에 호응도 부족하여 너무 조용한 팀원들을 걱정하셨지만 하루 이틀의 적응 시간이 지나며, 우려와는 반대로 서로에게 와인을 쏴 주시는 통 큰 회원님들 덕분에 감사의 마음을 서로 나누는 환적인 사이가 되었답니다. 저는 롯데를 통해서만 패키지 여행을 다녀 봤지만 이번처럼 훌륭한 팀원들과 가이드님을 뵙지 못했습니다. 한장이라도 더 찍어 주시려고 노력해주시는 가이드님의 열정과 한 곳이라도 더 소개해 주시려는 노력으로 더 알찬 여행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고 돌아오자 마자 폭염으로 힘든 시간을 스위스 여행 사진으로 이겨내 보자던 가이드님의 말씀처럼 그렇게 사진 정리를 하면서 1주일도 안되었지만 벌써 우리 팀원들과 가이드님이 보고싶네요~~ 다음 여행을 계획하며 유정수 가이드님 또 만나뵙기를 바랍니다.
5박 7일 함께했던 우리 팀원들도 이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7월 22일-28일 스위스, 유정수 가이드님 최고 에요 !!!!! blu***** 2023/07/31
명품 프로그램, 아주 훌륭한 숙소와 식사를 제공해주신 롯데관광, 다정하고 사랑스런 우리 팀원들, 우리 최고의 베테랑 유정수 가이드님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 여행도 꼭 롯데관광 이용하고 싶고, 또 기회가 되면 유정수 가이드님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스위스는 사랑이었고 이루 말할 수 없는 환상적인 여행이었습니다.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안겨주신 롯데관광 및 우리 유정수 가이드님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스위스 동반 임주연 가이드님 칭찬합니다. ran***** 2023/07/31
2023년 7월 21일 출발하여 7월 27일 도착하는 스위스 여행을 임주연 가이드님과 다녀왔습니다.
남편의 환갑 기념 여행이라 어렵게 시간을 만들어 출발한 여행이었습니다.
긴 비행 시간과 다양한 여행 동행자님들, 복잡한 일정이었음에도
항상 웃음을 머금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격려와 힘을 북돋아 주었습니다.
덕분에 여행에 동행한 분들과 끈끈한 관계도 형성되었고 건강하고 편안하게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임주연 가이드님!
지금처럼 예쁘고 건강한 모습으로 또 다른 여행길에 함께 할 수 있는 인연이기를 바랍니다.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스위스 여행에 함께하신 우리 팀들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세종에서......
꿈같이 황홀했던 스위스여행(유정수 인솔자님과 함께) vit***** 2023/07/30
1 / 3
오랜만에 떠나는 장거리 여행이라서 걱정도 살짝 되었지만 많은 기대와 설레임이 가득했었어요. 기대와 설레임이 가득했던만큼 모든 것이 완전 충족했던 스위스여행이었답니다!!

대자연의 스위스, 도시의 스위스 어디 하나 빠지는 곳 없이 아름답고 아름다웠습니다.

함께 동행했던 우리 팀원들이 덕을 많이 쌓으셨는지 마테호른, 알래치빙하, 로이커바트, 외시낸호수, 융프라우 등 안 본 곳 없이 스위스의 아름다운 대자연을 모두 보고 느낄 수 있었어요!!
좋으신 분들과 함께 해서 아름다운 스위스를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던것 같아요!!

가는 곳곳마다 열정적으로 사진 찍어 주시고, 꼼꼼하게 팀원들 챙겨주신 유정수 인솔자님 덕분에 비교적 짧은 일정 속에서도 알차게 스위스를 잘 구경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여행은 특히나 잊지못할 여행이 될 것 같아요~!!
임주연 가이드님 감사했습니다^^♡ cse***** 2023/07/29
1 / 3
스위스 5박 7일동안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임주연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편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스위스 처음 갔는데 날씨도 좋고 공기도 맑고 경치도 그림 같았어요!
벌써 다음 여행 어디갈지 행복한 고민입니다^^
이은경 가이드님 감사드립니다. 02s***** 2023/07/24
1 / 3
"알프스와 호수마을로 떠나는 휠링여행"

빙하 녹은 물로 채워진 외시넨 호수에서 잠시 발을 담그고 만년설을 바라보고~
눈 덮힌 알프스 3대 미봉을 바라보며 야생화 가득한 여름을 만끽하고~
스위스의 아름다운 마을을 산책하던 로이커바드의 온천~
산불이 나서 오를수 있을지 가슴 조이던 ....
골짜기의 긴 강물의 물길처럼 이어진 알레치 빙하를
가슴 벅차게 바라보며 온전히 내 가슴에 담아온 알레치 빙하~
4,000미터 봉우리들의 빙하로 둘러쌓인 산들과 멀리 피라미드를 닮은 마테호른을 바라보며
서서히 걸어내려오던 가슴 뛰던 순간들을 온전히 가슴에 담아온 여행이었습니다.
루체른에서 오전 내내 걸어다니며 스위스 여행을 아쉽게 마쳤습니다.
살아가면서 힘겨운 날엔
지그시 눈 감으면 스위스에서 내가 서있던 그날의 행복했던 순간들이
큰 힘이 되겠지요.
좋은 여행 이끌어주신 이은경 가이드님~
행복했던 순간에 함께 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즐거웠던 스위스 (송현정 가이드) dr3***** 2023/07/21
7월 8일 ~14일 다녀온 4인 가족입니다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먼저 대전지사의 이재정 차장님 --- 깔끔한 일처리와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송현정 가이드님 ---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노련함으로 여러 사람을 잘 이끌어 주셔서 여행에 전혀 무리가 없었습니다. 진심으로 다음에도 또 만나고 싶은 가이드님입니다.

4명의 유쾌한 여사님들 덕분에 분위기가 한 층 up 되었습니다. 진정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입니다

준비가 치밀하셨던 모녀팀 --- 덕분에 와이프 멀미약도 얻어먹고, 신세졌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카메라 가방을 잃어버릴뻔한 김종석 선생님 ^^
사진 실력도 수준급이십니다.

부부가 캐리어 하나로 여행오신 경력자 부부 --- 오며 가며 대화가 즐거웠습니다^^

제일 형님 부부 ---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젠틀함을 보여주셨습니다

패키지 여행을 가면 제일 신경 쓰이는 부분이 동반 여행객분 들인데, 이번에는 모두 점잖고 훌륭한 분들이라 재미있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을 가슴에 담아두겠습니다. 언젠가 인연이 된다면 또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알프스 힐링여행 jjs***** 2023/07/20
스위스여행 너무너무 좋았어요.
친절하고 정확한 가이드님 덕분에 아주 즐겁고 편안하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즐거웠던 여름휴가 unh***** 2023/07/20

오랜만에 해외여행이라 걱정반 기대반으로 출국했고,

너무 즐겁고 행복한 여름휴가를 즐기고왔습니다.

여행맴버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밝으셔서 좋았고,

인솔자님(오화준) 차분하시고, 꼼꼼하게 한 발 먼저 움직여주셔서

저희팀은 여유로운 일정에 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먼 곳으로의 여행이었지만, 패키지 여행 온 것을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여행 상품의 구성도 너무 좋았고, 인솔자님(오화준)의 차분한 진행으로 불안하거나 조급하지 않았습니다.

함께 여행하는 맴버분들도 처음 뵙지만, 그룹에 폐가지 않도록 약속시간도 잘 지켜주시고,

좋은 곳에서 좋은분들 만나서 더 좋았습니다.

날씨요정님 덕분에 가는 곳 마다 날씨까지 환상적이어서 너무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롯데관광 주관 여행은 처음이었는데, 저는 좋은 기억만 있습니다.

앞으로도 롯데관광 상품을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신혼여행 인듯 신혼여행 아닌듯 즐거운 여름휴가였습니다.

최고의 가이드 송현정님과 함께 한 스위스 힐링여행~♧ clo***** 2023/07/19
이번 스위스여행은 최고의 가이드이신 송현정선생님과 함께라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여행이었습니다.
송현정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꼭! 함께 여행하고 싶습니다.

여행 출발 전부터 꼼꼼하게 안내해주시고 여행 일정 중에도 내내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덕분에 편안하고 즐겁게 여행일정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롯데관광 패키지상품이 다른 관광회사보다 음식과 숙소 등 여러 면에서 훨씬 만족스러웠습니다.

비록 5박7일의 짧은 여정이었지만 스위스의 멋진 자연경관을 둘러보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 행복한 힐링여행이었습니다.
맨앞41424344454647맨뒤